ARTIST

[기사] [스타★톡톡] 틴탑 "변함없는 틴탑, 가장 보여드리고 싶었죠" (2023/07/20/스포츠월드)

티오피미디어

0000650255_001_20230720132303307.jpg?type=w430 

 

 아이돌그룹 틴탑(니엘·천지·리키·창조)이 8월을 ‘휙’으로 물들인다.
 
 지난 4일 틴탑은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틴탑 [포슈어](TEEN TOP [4SHO])’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돌아왔다.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틴탑 [포슈어]는 당연하고 확실함이라는 표현 ‘포 슈어(For Sure)’를 뜻하는 말이다. 오랜 시간 함께 해온 엔젤(공식 팬클럽명)에게 전달하는 틴탑만의 확실한 약속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라고 설명한다.

 타이틀곡 ‘휙(HWEEK)’은 펑키한 트랙에 브라스 사운드가 이끄는 신나는 곡. 한여름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처럼 일상의 스트레스와 고민을 휙 날려버리자는 의미를 담았다.
 
 3년 만에 가요계에 돌아온 틴탑이다. 니엘은 “오랜만에 앨범을 내다보니 긴장도 되고 설렌다. 3년 만에 엔젤과 만나는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 틴탑스러운 음악 스타일을 기반으로 여러분께 들려드리고 싶은 메시지를 담았으니 흥미롭게 들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리키는 “무엇보다 재미있게 활동하고 싶은 마음이 컸어요. 오랜 시간 기다려 준 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 여러분에게도 그런 부분들이 전해졌으면 좋겠다”라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기사 전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