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백퍼센트 'Sunshine' 발매 기념 <백퍼센트와 함께하는 가을운동회>

티오피미디어

안녕하세요,

백퍼센트 팬클럽 담당자입니다.

 

오는 9월 16일 개최되는 백퍼센트 'Sunshine' 발매 기념 <백퍼센트와 함께하는 가을운동회> 안내입니다.

 

이번 가을운동회는 기존 진행되었던 팬사인회를 대신하여 단체 경기와 토크 등 다양한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오니,

꼭 참여하셔서 백퍼센트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가시기 바랍니다 :)

 

참여를 희망하시는 퍼펙션분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가을운동회 당일 스케치 촬영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 혁진군은 다리 부상으로 인해 안전한 종목에만 참여할 예정이오니 팬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백퍼센트와 함께하는 가을운동회 ]

 

* 일시 : 9월 16일 (일) 오후 6시

* 장소 : 한성대학교 상상관 실내체육관

* 판매일시 : 9월 12일 (수) 오전 11시 ~ 9월 15일 (토) 오후 8시

* 판매처 : 뮤직아트 여의도점  ( 문의 : 02) 782-1081 /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0시)

* 판매처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16 신영증권 내 반디앤루니스 2층 음반매장

* 진행방법 : 추첨 100명

* 당첨자 발표 : 9월 15일 (토) 오후 10시 뮤직아트 홈페이지 www.musicart.kr

 

 

 

[ 가을운동회 참여시 유의사항 ] ※필독※

 

- 가을운동회에 참여하시는 분은 앨범, 번호표, 신분증을 꼭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 번호표 교환 시 랜덤으로 팀 추첨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25명씩 4팀, 팀별 조끼 제공)

- 의상은 티셔츠에 바지 등 활동하기에 편안한 복장으로 와 주시기 바랍니다. (노출이 심한 의상, 치마, 구두를 착용하신 경우 참여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원활한 진행을 위해 5시 40분까지는 입장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 가을운동회 진행 시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본 가을운동회의 경우 이벤트 특성 상 음료 서포트는 받지 않겠습니다.

- 대리구매 진행이 가능합니다. 단, 가을운동회 당일에는 당첨자 본인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가을운동회 당첨권 양도는 절대 불가합니다. (당첨자 번호표 교환 시, 지참하고 있는 신분증과 응모하신 이름이 다를 경우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적발 시 바로 퇴장 조치합니다.)

타인의 명의를 빌려 가을운동회에 참여할 경우 적발 시 바로 퇴장 조치하며 추후 팬클럽 활동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본 가을운동회로 구입한 앨범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